‘이른 봄’ 맞이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판매

입력 2023-11-20 14: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타벅스가 21일부터 판매하는 '딸기 라뗴'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가 21일부터 판매하는 '딸기 라뗴'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는 음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기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2,000
    • +0.29%
    • 이더리움
    • 3,421,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56,800
    • +2.24%
    • 리플
    • 806
    • +4.27%
    • 솔라나
    • 197,100
    • -0.05%
    • 에이다
    • 480
    • +1.91%
    • 이오스
    • 702
    • +2.9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50
    • +2.87%
    • 체인링크
    • 15,170
    • -1.11%
    • 샌드박스
    • 387
    • +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