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가 21일 중국 상하이 와이탄서 개최한 K푸드 런데이. (사진제공=서울특별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외에서 연 마케팅 행사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국가별 제품지원 확대와 현지화 브랜딩은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21일 중국 상하이에서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협업해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문화를 장려하는 취지의 ‘K푸드 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현지 인플루언서와 러너들은 젝시믹스의 인기제품인 ‘헤바 크롭탑’,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 등을 착용하고, 와이탄과 황푸강을 배경으로 5km 달리기 코스를 완주했다.
같은 날 국내에서는 여의도공원에서 현대자동차와 두 번째 협업으로 참여한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 런(LONGEST RUN)’ 행사를 진행했다.
젝시믹스는 러너들을 위한 옥수수 추출물 기반의 친환경 티셔츠를 제작해 제품을 공급했고, 현장에는 브랜드 광고영상 플레이와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도 마련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밖에 브랜드 해외 매출 2위인 대만에서는 지난달 글로벌 마라톤 대회 ‘가민 런 아시아 타이베이(Garmin Run Asia Taipei)’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일본에서는 도쿄 시부야 중심가를 달리는 러닝 행사에도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