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드림즈’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50% 증가

입력 2023-09-12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레고코리아)
(사진제공=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레고 최초로 꿈의 세계를 테마로 한 ‘레고 드림즈(LEGO DREAMZzz)’ 시리즈가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첫 주 대비 매출이 50% 성장했다고 12일 밝혔다.

8월 1일 출시된 레고 드림즈 시리즈는 앞서 5월에 공개된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총 10개 세트로 출시됐다. 레고의 대표 베스트셀러 ‘닌자고’ 제작진이 5년간의 개발 끝에 선보인 신작이다. 꿈속 ‘드림월드’의 탈 것과 동물, 장소 등을 소재로 모든 세트에 두 가지 버전으로 조립이 가능한 ‘2in1’ 디자인을 적용했다.

레고 드림즈는 주인공들이 현실과 꿈속을 오가며 펼치는 모험을 색다르게 그려낸 애니메이션과 제품이 인기를 끌며 출시 한 달 만에 첫 주 대비 1.5배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또 지난달 레고코리아 전체 매출 대비 드림즈 시리즈의 점유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1위를 달성해 국내 시장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레고 드림즈의 창의적인 세계관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는 레고의 제품력이 새로운 이야기에 목마른 한국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비결인 것 같다”며 “체험존, 4D 무비 등 레고 드림즈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레고코리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레고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고 드림즈 인기 제품 5종 구매 시 한정판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1일까지 매주 주말 전국 대형마트 및 아웃렛 약 30곳에서 레고 드림즈 체험존을 열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22,000
    • +0.29%
    • 이더리움
    • 3,435,000
    • +1.48%
    • 비트코인 캐시
    • 455,600
    • +1.45%
    • 리플
    • 784
    • +0.77%
    • 솔라나
    • 198,700
    • +0.61%
    • 에이다
    • 478
    • +0.63%
    • 이오스
    • 706
    • +3.37%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1.92%
    • 체인링크
    • 15,280
    • -1.04%
    • 샌드박스
    • 378
    • +4.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