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PRIME CLUB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PRIME CLUB은 2020년 4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하여 선보인 KB증권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다. 현재 169만 명의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시간 증권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과 함께 1대1 투자 컨설팅을 제공한다.
PRIME CLUB 서비스를 무료 구독 신청만 해도 이벤트 기간인 8월 말까지 PRIME CLUB 전문가들의 투자 분석, 종목 추천,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무료 구독 중인 고객도 추가 가입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는 PRIME CLUB 서비스 유료 구독 고객에게만 주어지던 럭키박스 이벤트 참여 기회를 무료 구독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10월 6일까지 주 1회, 총 5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럭키박스에 당첨되면 매회 1주당 1만원에서 1백만원 사이의 주식 1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에 4회 이상 참여하면 럭키박스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KB증권만의 차별화된 투자정보 서비스와 다양한 비대면 상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투자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정한 옥석이 무엇인지 가려내기 어렵다면 KB증권의 PRIME CLUB에서 그 해답을 한 번 찾아 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