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과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이를 11cm 높이고, 콘센트•선반이 기본 설치된 파우더장(화장대), 거울도어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코너장 등 옵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은 출시 후 3년 8개월만에 5만 세트가 판매된 한샘 1위 붙박이장 ‘스케치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크림 화이트와 브릭파우더 2종 컬러의 도어에 슬림 서랍장, 2단 행거장, 멀티 선반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할 수 있게 했다. 매일 입는 양말•속옷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데일리 슬림 노출 서랍장’ 모듈을 추가했다.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좁은 공간에 특화된 수납모듈을 확대했다. 거울•LED조명•멀티탭이 기본으로 매립된 ‘데일리 파우더장’, 행거와 넉넉한 깊이의 서랍장을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데일리 거울 3단 수납장’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에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한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등 가구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할인도 제공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4%가 할인된다.
한샘 홈퍼니싱사업본부장 김윤희 전무는 “지난해 수납가구를 구매한 고객 2100여명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의견을 조사한 결과 고객이 수납가구에 가장 바라는 점으로 ‘매일 사용하는 물건의 수납력’을 꼽았다”며 “한샘은 이러한 의견을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