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내한 기념 콘텐츠 제작…홀란드 출연

입력 2023-08-10 09:55 수정 2023-08-10 13: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넥센타이어가 SBS 문명특급과 콜라보 제작한 맨시티 콘텐츠.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SBS 문명특급과 콜라보 제작한 맨시티 콘텐츠.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잉글랜드 맨체스터 시티 내한을 기념해 SBS ‘문명특급’과 콜라보로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 시티의 파트너로서 축구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 맨체스터 시티와 제작한 문명특급 콘텐츠 두 편은 10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1편에서는 장지현 축구 해설위원이 출연해 맨시티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맨시티의 홀란드, 필 포든, 리코 루이스 선수가 넥센타이어 브랜드가 랩핑된 버스에 탑승해 인터뷰하는 영상이 공개된다.

2편에서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직접 출연해 문명특급 MC 재재에게 맨시티 유니폼을 선물하는 장면이 담긴다. 1편에 이은 선수들의 인터뷰, 오락실 탐방, 유러피언 트레블 달성 축하 파티가 이어지고 홀란드 닮은꼴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도 등장한다.

넥센타이어는 어린이 풋볼 아카데미, 고객 대상 SNS 이벤트 실시 등 프리시즌 기간 중 지난달 말에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0,000
    • -0.7%
    • 이더리움
    • 3,408,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453,000
    • -0.29%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196,600
    • -2.19%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94
    • +0.87%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0.61%
    • 체인링크
    • 15,140
    • -2.32%
    • 샌드박스
    • 369
    • +1.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