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한국의 멋 담은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마케팅 실시

입력 2023-08-06 11:16 수정 2023-08-06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폴더블 활용팁 디지털 숏폼도 공개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의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3D 옥외 광고 전경. (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의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 3D 옥외 광고 전경.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 언팩 이후 K-컬처(Culture)와 연계해 특별한 폴더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한 언팩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한국의 문화와 폴더블의 혁신성을 결합한 3D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사임당의 초충도(草蟲圖)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상은 병풍 속 고양이가 갤럭시 Z 플립5를 터치하면 실제 제품이 튀어나오는 듯한 3D 효과로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성을 표현했다.

폴더블 제품의 활용성과 K-컬처를 결합한 디지털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의 일상 속 제품 활용 팁을 한국의 문화와 결합했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가 특별한 공간에서 갤럭시 Z 플립5ㆍ폴드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K-컬처의 자부심과 폴더블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7,000
    • +0.36%
    • 이더리움
    • 3,421,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2.35%
    • 리플
    • 806
    • +4%
    • 솔라나
    • 197,400
    • +0.46%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2.8%
    • 체인링크
    • 15,170
    • -0.91%
    • 샌드박스
    • 384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