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기존 △LIFE+다큐 △LIFE+아트 △LIFE+헬스 △LIFE+여행 각 4종 ‘LIFE+’ 월정액을 고객 취향에 맞는 보다 풍부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 2종으로 묶어 개편한다. 고객 시청 이력을 분석한 결과, 다큐와 아트, 헬스와 여행을 함께 시청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4종 ‘LIFE+’ 월정액의 경우 ‘LIFE+아트’(월 4900원)를 제외한 나머지 장르는 각각 월 2900원이었다. 이번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의 가격은 한 장르 가격과 동일한 월 2900원으로 구성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두 가지 장르를 월 2900원에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풍부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LIFE+’ 월정액 개편을 맞아 각 월정액별 인기작의 1,2화를 이달 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무료 콘텐츠를 한편이라도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LIFE+’ 월정액 1개월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B tv ‘LIFE+’ 메뉴에서 인기작의 1,2화가 무료로 편성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LIFE+’ 월정액 개편으로 고객 특성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할 계획”이라며 “월정액 콘텐츠뿐만 아니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있으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