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6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입력 2023-06-23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8년 첫 수상 이후 6년 연속 수상이다.

특히 벤츠 코리아는 전기차 고객 증가에 따라 전문 서비스 확대에 나서며 현재 77개 모든 네트워크에서 전기차 기본 점검·정비가 가능하도록 구축했다. 이 중 59개 센터는 전기차 전용 특수 설비, 고속 충전 시설, 고전압 배터리 전문 정비사 등을 갖춰 전기차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량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출시하고, 지난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오픈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카, 캠핑 용품, 테일러메이드 협업 상품 등 총 15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는 등 디지털 경험을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37,000
    • +0.27%
    • 이더리움
    • 3,476,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59,600
    • +3.05%
    • 리플
    • 801
    • +2.96%
    • 솔라나
    • 198,400
    • +2.06%
    • 에이다
    • 475
    • +0.42%
    • 이오스
    • 693
    • +0.43%
    • 트론
    • 202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2.09%
    • 체인링크
    • 15,220
    • +1.06%
    • 샌드박스
    • 378
    • +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