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다시 활기…방문객수 급증

입력 2023-06-13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 1월~5월 방문객수 전년比 75%↑

▲CJ푸드빌의 N서울타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N서울타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N서울타워가 엔데믹 효과로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N서울타워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남산 방문객수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75% 늘어났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망대를 찾은 외국인 방문객수는 무려 약 305% 늘었다.

엔데믹으로 전환 후 관광 수요가 증가하며 필수 여행 코스인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는 게 CJ푸드빌의 설명이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방문 활성화를 기념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우선 전망대용 승강기 미디어 콘텐츠를 리뉴얼했다. 남산의 사계, 서울의 하루, 서울의 밤 총 3가지 콘셉트를 가상현실(VR) 콘텐츠로 구현하며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남산의 사계는 승강기 외부에 위치한 탑승 대기 공간에 송출되는 콘텐츠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N서울타워 및 주변 자연환경이 바뀌는 모습을 심미적으로 나타냈다. 상행 승강기 내부에 송출되는 서울의 하루는 낮부터 밤까지의 서울 명소를 보여준다. 한강의 물 속 풍경, 불꽃놀이 등을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서울의 밤은 하행 승강기 내부에 송출되며 서울 야간 명소를 역동적으로 나타내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이달 30일까지 ‘N서울타워 여름 준(JUNE)비’ 행사를 진행한다. 전망대 입장 고객 중 N서울타워 MD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서울 시민에게는 동반 1인까지 전망대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가 다시금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84,000
    • -0.58%
    • 이더리움
    • 3,413,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53,300
    • -0.46%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6,200
    • -2.53%
    • 에이다
    • 474
    • -1.04%
    • 이오스
    • 699
    • +1.6%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00
    • -0.53%
    • 체인링크
    • 15,180
    • -2.19%
    • 샌드박스
    • 373
    • +2.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