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HDC신라면세점과 협업해 선보이는 행사.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HDC신라면세점과 손잡고 내달 황금 연휴 기간을 앞두고 급증하고 있는 해외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 쇼핑의 혜택을 주기 위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내에 위치한 120여 개의 F&B 매장 중 한 곳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혜택 쿠폰은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을 통해 자동 발급된다.
발급 받은 쿠폰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데스크에 제시하면 1만 원 선불카드와 CxC아트뮤지엄에서 진행 하는 ‘헬가 스텐첼 특별전’ 티켓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규 회원일 경우 화장품·향수 전용 2만 원 선불카드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어 최대 3만 원의 선불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연결 되어 있어 패션, 리빙, 식음, 엔터 등 복합쇼핑몰의 다양한 시설과 면세 쇼핑을 한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의 경우 F&B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 쿠폰을 받을 수 있어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는 고객들의 멤버십 신규 가입 시너지 효과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