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남성 패션쇼 담은 방송 선봬

입력 2023-04-14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위크 디자이너·모델 출연

▲현대홈쇼핑에서 14일과 15일 진행하는 남성패션 판매 방송 '이청청 옴므'(왼쪽)와 '마틴발' 모델.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에서 14일과 15일 진행하는 남성패션 판매 방송 '이청청 옴므'(왼쪽)와 '마틴발' 모델.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이 유명 디자이너와 모델이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한 남성패션 생방송을 선보인다. 남성패션 상품만으로 패션쇼를 연출하는 방송은 현대홈쇼핑이 처음이다.

현대홈쇼핑은 14일 오후 7시 25분 '이청청 옴므' 론칭 방송과 15일 오후 10시 25분 유명 배우이자 모델인 배정남이 출연하는 '마틴발' 판매 방송을 잇달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청청 옴므 방송의 경우 남성 수트와 재킷 등 2023년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 ‘LIE 런웨이’에 출품했던 동일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유명 디자이너인 이청청의 첫 남성복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던 모델도 직접 출연, 프리미엄 패션쇼를 구현할 예정이다.

이튿날 진행되는 마틴발 방송에서는 배정남이 여름용 티셔츠, 팬츠, 재킷 등을 착용하고 런웨이에 오른다.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일반적인 방송보다 이해하기 쉬운 직관적인 설명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방식이 남성 고객에게 효과가 높다는 게 현대홈쇼핑의 분석이다.

현대홈쇼핑은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TV 홈쇼핑 남성 고객 유입이 늘자 남성패션 사업을 꾸준히 강화해 오고 있다. 지난해 10월 남성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로 유명한 유튜버 ‘김배우’가 출연하는 ‘멋진 남자 쇼’를 론칭하고 고객 호응이 이어지자 올해부터 3주 간격 토요일마다 고정 편성한 바 있다. 그 결과 올해 남성패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6% 상승했다.

이기원 현대홈쇼핑 의류팀 책임은 “남성 고객에게 맞춰 준비한 이번 방송을 통해 스타일링 노하우와 재미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상품과 남성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지속 선보여 남성 타깃 방송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53,000
    • +1.69%
    • 이더리움
    • 4,475,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585,000
    • -4.41%
    • 리플
    • 940
    • +6.21%
    • 솔라나
    • 293,100
    • -1.97%
    • 에이다
    • 753
    • -8.73%
    • 이오스
    • 763
    • -1.68%
    • 트론
    • 249
    • +1.63%
    • 스텔라루멘
    • 176
    • +5.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350
    • -6.92%
    • 체인링크
    • 18,920
    • -5.21%
    • 샌드박스
    • 396
    • -5.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