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하이트진로 ‘켈리’ 론칭 캠페인 공개

입력 2023-04-14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하이트진로의 새 맥주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14일 이노션은 하이트진로 새 맥주 브랜드 ‘켈리’의 신규 론칭 캠페인을 공개했다.

론칭 캠페인 <라거의 반전, 켈리>는 기존 라거에 대한 모든 편견을 파괴하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만들었다. 부드러운 맛과 강렬한 탄산감, 즉 대비되는 두 가지 맛이 공존하는 새로운 차원의 맥주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수많은 맥주 브랜드들이 쏟아지는 경쟁시장 속에서도 ‘켈리’는 맥주의 본질에 집중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영상은 △프리론칭 편 △덴마크 맥아 편 △더블 숙성 편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각각의 영상은 켈리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

우선 광고 모델로 멜로와 액션물을 넘나들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등장한다. 부드러움과 야성미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켈리의 ‘반전’ 콘셉트를 강조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켈리만이 지닌 특별함, 즉 부드러운 거품과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를 영상 속 반전 요소들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4:4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2,495,000
    • +2.06%
    • 이더리움
    • 4,363,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599,500
    • -0.08%
    • 리플
    • 805
    • -1.59%
    • 솔라나
    • 286,300
    • -0.76%
    • 에이다
    • 799
    • -1.6%
    • 이오스
    • 778
    • +5.56%
    • 트론
    • 229
    • +0.88%
    • 스텔라루멘
    • 15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000
    • +0.99%
    • 체인링크
    • 19,300
    • -3.74%
    • 샌드박스
    • 404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