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애경그룹의 모태인 애경유지공업으로부터 이어진 애경그룹의 모기업이자 우리나라 대표 생활뷰티 선도 기업이다. 6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상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애경산업은 자체 R&D센터, 디자인센터, 생산설비, 물류시스템 등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8년 3월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계기로 지속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런 노력의 성과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장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등 인지도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와 원조 에센스 커버팩트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가 국내를 넘어 중국 및 동남아, 미국, 일본 등 해외 진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브랜드를 향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2014년에 출시한 루나의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제품 출시부터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를 통해 2030 여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광고 없이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H&B스토어 컨실러 부문 판매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 컨실러’, ‘국민 컨실러’ 등 애칭을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인기 요인은 단연 제품력이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촉촉한 제형의 컨실러로 뭉침 없는 커버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바르자마자 얇은 수분 막을 형성하는 기술인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TM)’을 적용해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