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입력 2023-03-22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사진제공=대교)
▲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사진제공=대교)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브랜드의 새 얼굴로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을 신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교 써밋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석훈과 김아영은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고 판단됐다고 대교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들은 앞으로 대교 써밋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은 오는 다음 달 1일 처음 방영하는 대교의 대표 에듀테크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 출연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시작한다.

대교 관계자는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의 모델 발탁으로 다양한 모습 및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향후 대교 써밋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두 모델의 뜨거운 활약상을 관심갖고 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이석훈은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 MBC FM4U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 등에서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와 유튜브 채널 ‘짧은 대본’에서 다양한 고객 연령층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18,000
    • -0.56%
    • 이더리움
    • 3,412,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452,900
    • -0.55%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196,800
    • -2.28%
    • 에이다
    • 474
    • -0.42%
    • 이오스
    • 695
    • +1.02%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0.91%
    • 체인링크
    • 15,160
    • -2.51%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