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란씨, 소비자 선택 좋은 광고 ‘오디오 부문’ 수상

입력 2023-03-10 15: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2022 오란씨송 시리즈’가 지난 9일 열린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제32회 2023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오디오 광고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2022년 한해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대표 광고상 중 하나다.

‘오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2022 오란씨송’은 기존의 오란씨 CM송을 싱잉랩 버전과 아카펠라 버전으로 라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찾아간 바 있다. 이를 통해 지난 50여년의 시간동안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서 지금의 젊은 세대들까지 아울러 온 CM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광석 동아오츠카 오란씨 브랜드 매니저는 “오란씨가 국내 최초의 플레이버 탄산 음료라는 자부심을 느낀다”며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식음료업계에서 5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랑받아 온 오란씨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전 세대의 소비자들과 앞으로도 함께 지켜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오란씨는 ‘식음료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에 기여한다’는 동아오츠카 기업 이념에 따라 칼로리도 타 플레이버 음료 대비 낮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인애플·오렌지·키위 3가지 맛 모두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29% 낮춘 저칼로리(250ml 캔 기준 49Kcal, 100ml당 20Kcal 이하)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91,000
    • +0.62%
    • 이더리움
    • 3,428,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2.17%
    • 리플
    • 806
    • +4.13%
    • 솔라나
    • 197,700
    • +1.02%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702
    • +2.48%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2.4%
    • 체인링크
    • 15,170
    • -0.98%
    • 샌드박스
    • 385
    • +7.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