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3일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은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증가시키고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는 낮춰 혈액 중 총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입증된 것으로,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인 폴리코사놀과 오메가3(물범유)가 함유됐다.
특히 인체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기능성, 안정성을 인정 받은 기타기능 I등급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이나 기름지거나 콜레스테롤 함유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 등 전반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걱정되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한국인의 식생활이 서구화돼가며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며 소비자들의 요구도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 콜레스테롤, 혈액순환 등 심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은 1일 1회 1정만 복용하면 되며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ONmart(www.cjonmart.com), 주요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분(500mg, 30캡슐)에 4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