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월 단위 상시 실전투자대회 ‘키움영웅전’을 오픈하며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며, 참가 신청은 영웅문S#에서 가능하다.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수익률랭킹 서비스 ‘MY랭킹’의 수익률을 공개적으로 겨루는 투자대회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단위로 진행되며 5개의 자산그룹 (1억, 5000, 3000, 1000, 100)으로 나누어 수익률 순위를 보여준다. 시범운영을 거친 후 2월부터는 시상이 포함된 본격 대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대회는 키움증권 통합 앱 영웅문S#의 신규 서비스로 월별로 진행되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정규전’과 고객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그룹전’으로 구성된다. 1+1 주식 당첨 이벤트는 정규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신청하고 국내대회에 참가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주, 해외대회에 참가한 고객에게 해외소수점주식 1주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10만 명 한정)한다.
아울러 프로필과 실시간 커뮤니티로 기존 실전투자대회와 다른 재미와 정보를 더했다. 참가자는 보유현황과 매매현황 일부가 반영된 다른 참가자의 프로필을 열람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커뮤니티가 가능하다. 참가자 전체의 프로필 열람이 가능하므로 상위랭커 뿐 아니라 나와 유사한 투자스타일의 투자고수 찾기에도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