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이다.
이번 제4기 ‘KB국민팬슈머’는 지난해보다 1000명 확대해 4000여명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선정 고객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를 선발해 서비스 체험,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추가로 수행한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KB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외 과제 수행과 인터뷰 참여를 통해 추가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