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랩스 자회사, 이마트24와 점신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 출시

입력 2022-12-22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테크랩스의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점신이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 한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자료 = 테크랩스)
▲테크랩스의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점신이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 한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자료 = 테크랩스)

메타랩스의 자회사인 라이프스타일 O2O 플랫폼 기업 테크랩스의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점신이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 한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도시락과 디저트로 2023년 계묘년 새해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점신이 브랜딩 된 부적 카드가 동봉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적 카드에는 QR코드가 삽입돼 있어 이를 통해 재미 요소가 가미된 심리테스트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테크랩스와 이마트24는 올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지헌 테크랩스 대표는 “최근 불경기와 함께 MZ부터 중장년까지 그 어느 때보다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24와 계묘년 새해맞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운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랩스의 점신은 국내 1위 운세 애플리케이션으로 1300만 누적 다운로드와 1일 이용자(DAU) 3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20,000
    • +0.29%
    • 이더리움
    • 3,436,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1.54%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8,600
    • +0.61%
    • 에이다
    • 478
    • +0.63%
    • 이오스
    • 706
    • +3.22%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1.85%
    • 체인링크
    • 15,280
    • -1.04%
    • 샌드박스
    • 378
    • +4.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