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연말 맞이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생활용품관을 운영 중인 방배점ㆍ잠실점ㆍ목동점ㆍ부산센텀점ㆍ대구범어점 등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한샘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 생활용품 프로모션은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 △연말 성탄 선물전 ‘메리 크리스마트’ △겨울침구 할인전 등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키친웨어ㆍ패브릭ㆍ소가구 등이다.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에선 유러피언 구스 이불 등 침구와 식기건조대 등 키친웨어, 휴지통ㆍ빨래건조대 등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유럽에서 온 ‘시그니처90 시베리아구스 이불솜’이 최대 70만 원, 식기건조대 20여 개 품목은 최대 45% 할인된다. 연말 성탄 선물전인 메리 크리스마트에서는 다양한 테이블웨어가 최대 58% 할인판매 된다. 겨울침구 할인전에서는 통째로 세탁할 수 있는 차렵이불과 겨울철 따뜻한 숙면이 가능한 ‘보국 순면 따끈 온열매트’ 등 침구가 최대 65% 할인된다.
한샘몰에서는 생활용품ㆍ주방용품ㆍ홈케어 등에서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매주 가전ㆍ수납ㆍ패브릭ㆍ조명ㆍ소품 등의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일부 주방용품의 경우 최대 91%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생활용품들과 크리스마스 제품 등을 엄선해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며 “연말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