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지마)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QR코드 AS 접수 시스템’을 구축해 시행에 들어갔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은 AS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그간 공식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빠르고 간편한 AS 매뉴얼을 갖추게 됐다.
AS 간편 접수용 QR코드는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접수 및 설치가 가능하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제품 설치를 위한 배송 기사 방문 시 스티커형으로 제작된 QR코드 부착 서비스를 받게 된다. 기존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AS 접수 시 방문 기사가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이라며 “코지마만의 독보적 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