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베비언스 홈페이지 캡처)
LG생활건강이 10년 만에 영유아 식품 사업에서 손을 뗀다.
25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베비언스는 올 하반기 식품 생산을 끝으로 사업을 종료한다. 베이언스는 LG생활건강의 유아 전문 브랜드로 2012년 분유와 유아 간식 시장에 진출해 국내 최초 병타입 액상 분유를 출시해 판매해왔다.
베이언스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올 하반기 식품 생산을 마지막으로 ‘베비언스 킨더밀쉬’와 ‘카브리타 산양분말분유’ 등 식품을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면서 “남아있는 재고량은 모두 2023년 2월 정도까지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어 “베비언스 식품 단종과 함께 베비언스몰 또한 향후 운영이 종료될 예정”이라면서도 “베비언스 스킨케어 및 세정제 제품은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LG생건 유·아동 네이버 스토어 및 오프라인 구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베이언스는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이나 쿠폰 등은 베비언스몰 운영 종료 시 소멸 예정으로 이에 따라 적립금 적용 한도를 50%로 상향해 적립금 소진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베비언스 측은 “그동안 당사의 식품과 베비언스몰을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는 아이 피부에 닿는 베비언스 스킨케어와 세정제에 더욱 집중해,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출처=베비언스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