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한 공간·경험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날부터 12월 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취항지 테마관 △테마별 포토존 △이벤트 경품 행사 △브랜드 굿즈 판매를 진행해 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영상을 통해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부"라며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여행세포 연구소'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및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3개의 실험실과 굿즈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총 5개 구역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미주·유럽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유럽·미주 항공권 △모형항공기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라며 “더 많은 분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