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IBK기업은행)
19일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가 전산망 장애로 마비되면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이후 9시 10분 현재까지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일단 전산망 장애로 파악됐지만, 구체적 원인을 조사 중"이라며 "일부 복구가 됐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다"고 말했다.
19일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가 전산망 장애로 마비되면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이후 9시 10분 현재까지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일단 전산망 장애로 파악됐지만, 구체적 원인을 조사 중"이라며 "일부 복구가 됐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