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아시아드점 새단장

입력 2022-11-1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7일 홈플러스가 아시아드점을 영남지역에서 처음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17일 홈플러스가 아시아드점을 영남지역에서 처음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부산은 물론 영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아시아드 점(부산 연제구 거제동)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으로 재단장한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지난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미래형 마트 모델로 “세상의 모든 맛이 다 있다” 콘셉트의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이다.

고객 체험요소를 극대화해 부산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몰링(malling, 복합 쇼핑몰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하면서 식사, 게임, 영화 따위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동시에 즐기는 소비 형태)’ 트렌드를 확산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매장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지역 상권 특성에 맞춰 먹거리 상품 구색을 강화했다. 이에 ‘당당치킨’ 등 델리상품을 총망라한 ‘푸드 투 고(Food to Go)’, 샐러드바 ‘프레시 투 고(Fresh to Go)’, 프리미엄 베이커리 ’몽 블랑제' 등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는 등 동선을 고객 수요 중심으로 혁신했다.

아울러 이색 열대 과일 매대, 고품질의 다양한 육류를 선보이는 ‘더 미트 마켓(The meat market, 축산)’, 세계 20여 개국 6500여 종의 인기 소스를 모은 ‘월드소스’, 상온·냉장·냉동 간편식을 총망라해 한 곳에 모은 ‘다이닝 스트리트’의 구색을 보다 확대했다.

‘더 와인 셀러'는 와인&위스키(Wine&Whisky) 코너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주류 전문 코너 2세대 버전이다. 최근 MZ세대 사이 위스키 오픈런 현상을 유발하는 인기 품목인 발베니 12년, 맥캘란 12년, 와일드터키 레어브리드 등이 준비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00,000
    • -0.51%
    • 이더리움
    • 3,410,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53,700
    • -0.44%
    • 리플
    • 780
    • -0.64%
    • 솔라나
    • 196,400
    • -2.39%
    • 에이다
    • 474
    • -0.84%
    • 이오스
    • 699
    • +1.6%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0.46%
    • 체인링크
    • 15,180
    • -2.06%
    • 샌드박스
    • 374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