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 4회연속 홈쇼핑매출 초과판매 달성

입력 2022-11-11 14: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바자르CI
▲에이바자르CI

에이바자르의 마스크 팩 제품이 홈쇼핑에서 잇단 예상 매출 초과를 기록,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달 31일 진행한 신세계 라이브 쇼핑 4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 대비 132%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에이바자르가 선보인 상품은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이하 ‘리프팅마스크’)’ △리프팅마스크 △기미패치 기본/더블 구성으로 판매했다. 4회 연속 예상 매출을 초과 달성했으며 방송 후반부로 갈수록 주문 수량이 올라가면서 방송 종료 직전 동시 주문자가 몰리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리프팅마스크는 이중턱 등 고민부위를 밀착해 감싸잡아주는 귀걸이형 마스크팩으로 일반적인 리프팅 마스크팩에 비해 에센스의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 싸매는 방식의 공산품인 리프팅밴드와는 달리,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특수원단에 피부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도로겔 제조 특허기술이 적용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또 하악피부, 처진입꼬리, 볼, 이중턱 등의 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박준규 대표는 “홈쇼핑 런칭 후 보름정도 지난 시점에서 4회연속 목표액 초과 달성했다는 것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홈쇼핑 채널에서의 해당제품에 대한 강한 니즈가 있음을 확인했고, 앞으로도 관련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도 높은 구성으로 제품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80,000
    • -0.21%
    • 이더리움
    • 3,424,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1.87%
    • 리플
    • 794
    • +1.15%
    • 솔라나
    • 197,200
    • -0.2%
    • 에이다
    • 477
    • +0.85%
    • 이오스
    • 698
    • +0.72%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0.92%
    • 체인링크
    • 15,150
    • -1.24%
    • 샌드박스
    • 382
    • +5.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