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ㆍ천장ㆍ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돼 냉기를 지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설정한 온도에서 ±0.3℃ 이내의 편차를 유지해 음식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다양한 김치 보관ㆍ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ㆍ생선ㆍ뿌리채소ㆍ곡물ㆍ와인 등 총 23개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도 탑재했다. 육류는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다. 스마트싱스 앱 내 카메라를 통해 육류 포장 라벨을 스캔하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기반으로 도축일과 부위, 권장 보관 기한까지 며칠이 남았는 지도 확인할 수 있다. 육류를 활용한 레시피 추천도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1ㆍ3ㆍ4도어 키친핏 모델과 586 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 모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보라퍼플 포함 360개 선택 가능한 프리즘컬러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31일까지 '비스포크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동안 비스포크의 인기있는 전 패널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비스포크만의 신선보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