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쇼핑, TV로 해결”…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나이트라이브 론칭

입력 2022-09-20 09:12 수정 2022-09-20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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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나이트라이브.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나이트라이브.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백화점 입점 상품을 판매하는 신세계나이트라이브(Shinsegae Night Live)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나이트라이브는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바일라이브로 판매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현재는 격주 1회 방송 예정이며 향후 편성을 점차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젊은 감각의 쇼호스트 조민지와 홍아리가 모바일생방송에 익숙한 MZ세대를 신세계라이브쇼핑으로 불러모을 계획이다.

오는 21일 저녁 8시30분에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는 액세서리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의 상품이 소개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이마트 자회사에서 신세계(백화점)로 계열을 변경한 후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협업해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인 에디티드를 론칭하는 등 프리미엄 채널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김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담당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대표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신세계나이트라이브 론칭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라이브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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