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한국·중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선정

입력 2022-09-05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염모제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태연’ 앞세운 글로벌 마케팅 효과

(사진제공=동성제약)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한국·중국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2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투표에는 한국 소비자 46만여 명, 중국 소비자 198만여 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2개 국가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염모제 부문 1위에 올라,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에 대해 올해 이지엔 글로벌 브랜드 뮤즈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운영하는 한편, 모델 태연의 팬 사인회를 진행해 많은 팬들의 성원을 받았다.

중국에서는 왓슨스 중국 전 매장 포함 6500여 곳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과 티몰, 진둥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을 확대 전략을 펼쳐왔다. 신랑웨이보 공식 계정 개설 1년 만에 팔로워가 6만 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고급항해사(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틱톡 오피셜 계정을 런칭, 1개월 만에 2만4000여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오두영 동성제약 마케팅부 이사는 “브랜드 모델 태연과 함께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이지엔이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이지엔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2: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3,203,000
    • +5.44%
    • 이더리움
    • 4,438,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615,500
    • +1.57%
    • 리플
    • 826
    • +4.42%
    • 솔라나
    • 291,800
    • +3.66%
    • 에이다
    • 828
    • +10.84%
    • 이오스
    • 808
    • +15.43%
    • 트론
    • 232
    • +3.11%
    • 스텔라루멘
    • 155
    • +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100
    • +7.25%
    • 체인링크
    • 20,060
    • +3.4%
    • 샌드박스
    • 420
    • +9.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