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CJ제일제당, 가성비·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270종 선봬

입력 2022-08-31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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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가성비’와 ‘프리미엄’ 확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70여 종의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올 추석을 맞이해 선물세트 가격대와 종류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2~3만 원대 가성비 제품과 6만 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 비중을 지난해 추석보다 두 자릿수 이상 늘렸다.

명절 스테디셀러인 ‘스팸 세트’는 기존보다 더 다양한 50여 종으로 구성됐다. 스팸 클래식으로만 구성된 ‘스팸8호’와 스팸 클래식, 스팸 25%라이트로 구성된 ‘스팸8K호’가 올해도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스팸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최고의선택 레드라벨호’, ‘특별한선택 풍성한S호’ 등도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3종 이상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 세트’도 80여 종 준비했다. 올해 신제품 참치액, 스프레이 오일 등을 구성한 세트는 새로운 실속 선물이다. 김세트는 특별한 원초와 오랜 기술력으로 ‘CJ명가’만의 가치를 담아 1만 원대부터 6만 원대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웰니스(Wellness) 트렌드를 반영한 ‘한뿌리 흑삼’, ‘닥터뉴트리’ 등 80여 종의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물을 타지 않은 원액 그대로의 유기농 100% 원료에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담은 ‘한뿌리 석류 콜라겐’과 한국인에게 필요한 다섯 가지 주요 영양 성분을 한 팩에 담은 신제품 ‘닥터뉴트리’도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 추석은 대면 접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소비자의 상황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갖추고 친환경적 가치를 담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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