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액 전년비 72% 성장

입력 2022-08-18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 카테고리 입점업체 수 전년보다 35% 증가…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편집샵 연이어 입점

▲29CM에서 판매하는 가구.  (사진제공=29CM)
▲29CM에서 판매하는 가구. (사진제공=29CM)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 72% 상승했다고 18일 밝혔다.

29CM는 올해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에서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로서 메시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단독 상품 확보에 속도를 내며 세일즈 경쟁력을 높였다.

가구 및 인테리어 상품을 다루는 홈 카테고리의 총입점사 수는 상반기에만 전년 대비 36% 늘었다. 에이치픽스, 짐블랑 등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편집숍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셀렉션의 질적 경쟁력도 높아졌다.

특히 지난 한 달 동안에만 45개 단독 상품이 출시되는 등 입점 브랜드와 협업 건도 크게 늘었다. 조명 상품은 전년 대비 거래액이 400%나 뛸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테크 카테고리도 전년 대비 약 150%가량 거래액이 늘어났다. 글로벌 기업의 신제품 출시 및 단독 프로모션 진행이 늘어난 결과다. 삼성과 브라운, 오랄비는 매월 다른 주제로 29CM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로지텍은 29CM와 함께 테크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콘텐츠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박준영 29CM 세일즈 본부장은 “올 하반기에는 디자이너 홈ㆍ리빙 셀렉션 확대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더욱 감각적인 큐레이션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최근 더현대서울에 오픈한 이구갤러리 등을 통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 제안이라는 29C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39,000
    • +0.57%
    • 이더리움
    • 3,431,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58,400
    • +2.44%
    • 리플
    • 808
    • +4.53%
    • 솔라나
    • 197,900
    • +0.92%
    • 에이다
    • 477
    • +1.49%
    • 이오스
    • 701
    • +2.34%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2.32%
    • 체인링크
    • 15,180
    • -0.78%
    • 샌드박스
    • 385
    • +7.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