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가지 맥주 만드는 홈브루 체험 가능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17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이 직접 홈브루를 체험할 수 있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8일 개최한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하루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을 넘어설 정도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하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또 나에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맥주잔 받침(코스터)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실제 방문객들은 “집에서 취향에 맞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생각보다 맥주가 훨씬 맛있어서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고 싶어하는 홈브루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고객은 직접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 홉오일과 플레이버가 들어있는 ‘홈브루 캡슐 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정해진 맛의 맥주만 제조 가능했던 기존 캡슐 패키지와 달리 멀티팩을 활용하면 원하는 조합을 통해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하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또 기존 실버 외에 네이처 베이지, 솔리드 그린 등 전문가가 엄선한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