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에 딱”···신세계L&B, 발포주 ‘레츠’ 소용량 330ml 캔 출시

입력 2022-07-01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발포주 브랜드 ‘레츠’ 소용량 330ml 캔 제품(사진제공=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소용량 330ml 캔 제품(사진제공=신세계L&B)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는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가 소용량 330ml 캔으로 출시된다고 1일 밝혔다.

레츠는 지난 4월 500ml 캔으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이번엔 용량 부담을 낮춘 330ml 캔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츠 330ml 캔은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신세계엘앤비는 대형마트의 경우 낱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소용량의 묶음상품이 인기를 끄는 데다 편의점 등 가정용 주류 시장의 경우 가볍게 마시기 좋은 소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분위기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울러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8월까지는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펍(pub) ‘비치얼스’와 협업해 레츠의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하고 특별한 세트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레츠 소용량 캔은 집에서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이고,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하기 좋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다”면서 “소비자와 함께할 적극적인 마케팅까지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츠는 신세계엘앤비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자랑하며,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17,000
    • -0.61%
    • 이더리움
    • 3,414,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452,900
    • -0.46%
    • 리플
    • 781
    • -0.13%
    • 솔라나
    • 197,000
    • -2.23%
    • 에이다
    • 474
    • -0.63%
    • 이오스
    • 695
    • +1.16%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0.91%
    • 체인링크
    • 15,160
    • -2.19%
    • 샌드박스
    • 36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