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DB손해보험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ㆍ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권, 10만 원권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