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이 같은 그룹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앤디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에릭, 김동완, 이민우, 전진은 신화의 히트곡 ‘Perfect Man’(퍼펙트 맨) 무대를 선보이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 무대에 신혜성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그가 결혼식에 불참한 게 아니냐는 의견을 제기했다.
특히 신혜성은 약 1년 전부터 목 상태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어 불참설에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신혜성은 신화 멤버들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결혼식에 참석했던 한 하객은 스포티비뉴스에 “신혜성 역시 앤디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다만 앞에 나서는 일 없이 조용히 막내의 결혼을 축하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도 “신혜성의 불참은 사실이 아니다. 신혜성 역시 결혼식에 참석했고, 멤버들과 함께 진심으로 앤디의 결혼을 축하했다”고 전했다. ‘퍼펙트 맨’ 무대는 사전 예정됐던 것이 아닌 깜짝 이벤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 중 에릭과 전진에 이어 세 번째 유부남이 됐다. 신부 이은주는 KBS강릉방송국, KBS춘천방송총국 등을 거쳐 제주MBC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앤디와 이은주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비밀 연애 에피소드와 신혼생활 등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