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GS숍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되는 등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출시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커버 샴푸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신뢰성이 중요해지고 어떤 성분을 넣었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새치커버 샴푸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으로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해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