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뿌요소다’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 개 돌파

입력 2022-05-27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여름 앞두고 ‘뿌요소다 솜사탕향’ 출시

▲팔도 뿌요소다 (사진제공=팔도)
▲팔도 뿌요소다 (사진제공=팔도)

팔도는 '뿌요소다'가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4년 만에 재출시한 추억 속 음료다. 1998년 출시 당시 아이들을 위한 소형 페트병(245㎖) 디자인과 CM송이 큰 사랑을 받았다.

재출시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뜨거웠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숏폼 콘텐츠에서 뿌요소다 광고 관련 콘텐츠가 큰 화제를 모았다. 한 숏폼 영상 플랫폼에서 뿌요소다 해시태그 영상은 약 5700만 건에 이른다.

제품군도 다양화했다. 작년 7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시그니처 맛인 소다향을 추가로 선보이며, 과거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팔도는 여름을 앞두고 뿌요소다 솜사탕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솜사탕의 달콤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함이 잘 어울린다. 김성희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복고 트렌드와 함께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상품들이 인기다“며 ”추억을 자극하고 현재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뉴진스 성과 폄하 의혹 폭로에…하이브 반박 "그럴 이유 없어"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27,000
    • +0.06%
    • 이더리움
    • 3,501,000
    • -1.3%
    • 비트코인 캐시
    • 465,400
    • +1.82%
    • 리플
    • 784
    • +0%
    • 솔라나
    • 200,200
    • +1.52%
    • 에이다
    • 510
    • +3.45%
    • 이오스
    • 703
    • +0.72%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2.96%
    • 체인링크
    • 16,450
    • +7.1%
    • 샌드박스
    • 375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