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가전 전문기업 에코백스,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나서

입력 2022-05-10 14: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기업 에코백스가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전화 상담으로 신속 정확하게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전문 콜센터를 구축해 운영 중이다.

5월에는 전국 규모의 AS망을 구축해 방문ㆍ택배ㆍ픽업 접수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전문적인 유지ㆍ보수는 물론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광역시에 설립 예정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전화 한 통화로 관련제품에 관한 모든 사항을 성실하고 정확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2,000
    • +0.14%
    • 이더리움
    • 3,475,000
    • +1.94%
    • 비트코인 캐시
    • 460,000
    • +3.49%
    • 리플
    • 803
    • +3.08%
    • 솔라나
    • 197,500
    • +1.39%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694
    • +0.5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1.94%
    • 체인링크
    • 15,270
    • +0.93%
    • 샌드박스
    • 380
    • +4.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