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증권 리브랜딩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4-22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 리브랜딩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고객의 일상과 투자를 연결하는 가교가 될 마이데이터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5월 15일까지 나무증권 리브랜딩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무증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2주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나무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무증권은 NH투자증권이 국내 증권사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증권 서비스 브랜드로, 편리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초보 투자자인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6년 6월 출범해 230만 명의 월간 사용자(MAU)를 가진 나무증권은 이달 초 ‘일상의 Shif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일상을 투자와 연결하여 새로운 성장의 문을 열겠다는 리브랜딩 계획을 밝힌 바 있다.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4일 기준 250개 금융기관을 연결해 통합적으로 자산관리를 할 수 있으며, 여러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재테크에 관심 많은 고객들의 가입이 줄을 잇고 있다.

정병석 Namuh영업본부장은 “나무증권은 고객의 더 나은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 나아갈 것”이라며 “이번 마이데이터 이벤트는 일상과 투자가 연결되는 경험을 더 많은 고객과 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66,000
    • -0.45%
    • 이더리움
    • 3,448,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456,200
    • -0.5%
    • 리플
    • 790
    • -1.86%
    • 솔라나
    • 193,000
    • -2.57%
    • 에이다
    • 468
    • -1.68%
    • 이오스
    • 688
    • -1.8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2.05%
    • 체인링크
    • 14,820
    • -2.24%
    • 샌드박스
    • 372
    • -3.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