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MZ 세대와의 소통 위한 LS영크리에이터 8기 활동 시작

입력 2022-03-28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룹 내 주요 계열사 현장 콘텐츠로 제작…LS 공식 SNS 채널서 소개

▲LS영크리에이터 8기 발대식에서 선발된 대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LS그룹)
▲LS영크리에이터 8기 발대식에서 선발된 대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LS그룹)

LS그룹이 ‘LS영크리에이터’ 8기 활동을 시작하며 MZ세대와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LS는 LS영크리에이터가 8기 임명장을 수여하고 발대식을 하는 등 3월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8명의 국내 대학 재학생으로 구성된 8기 LS영크리에이터는 그룹 내 주요 계열사 산업 현장과 20대 대학생들의 관심사를 참신한 시각의 콘텐츠로 표현, 이를 L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 활자 위주의 기사뿐만 아니라, 카드뉴스, 사진, 동영상 등 보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시각화된 SNS 콘텐츠로 소통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LS는 B2B 기업이라는 어렵고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기 위해 매년 8~10명의 LS 영크리에이터를 모집 운영해왔으며, 인스타그램(LS ELLO STORY), 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LS Story), 유튜브(LS티비)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 중이다.

선발된 LS영크리에이터는 기사 작성 방법, 영상 콘텐츠 제작, SNS 트렌드 이해 등에 대한 전문가 멘토링을 받고 있으며, 활동을 마친 지난 기수 LS영크리에이터들은 기자, PD, 작가 등 유관 분야와 사회 각계각층에 진출하여 든든한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다.

이 밖에도 LS그룹은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철학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학생 봉사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LS 관계자는 “LS영크리에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LS의 프로그램들이 미래세대들의 꿈을 마음껏 펼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MZ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창구 또한 다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9,000
    • -0.13%
    • 이더리움
    • 3,437,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2.05%
    • 리플
    • 798
    • +1.66%
    • 솔라나
    • 198,100
    • +0.66%
    • 에이다
    • 478
    • +1.27%
    • 이오스
    • 702
    • +1.45%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1.15%
    • 체인링크
    • 15,180
    • -0.91%
    • 샌드박스
    • 383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