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은 브랜드 소노시즌의 올해 광고 캠페인인 ‘침대의 발견’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이달 초 론칭편을 시작으로 침대의 발견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은 30여 년간 호텔∙리조트 사업을 전개하며 분석한 고객의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완벽한 침대 발견에 심혈을 기울여 온 스토리를 담고 있다. 수만 번의 테스트를 거치는 TUV 인증 과정을 표현해 소노시즌만의 경쟁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녹여냈다.
TUV(기술 검사 협회)는 오랜 역사와 전문성을 보유한 독일의 글로벌 인증 기관으로 까다로운 품질 안정 검증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노시즌은 메모리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해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전 품목 TUV 인증을 획득했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코텍스 1등급 인증도 받았다"며 "이번 TUV 인증편 광고 영상은 지상파 및 케이블 TV, 소노시즌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노시즌은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일까지 소노시즌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소노시즌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회원 아이디와 정답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스탠다드 매트리스 SS(1명), 컴포터 침구(1명), 어드밴스 필로우(1명) 등 소노시즌 대표 제품과 스타벅스 쿠폰(4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