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한 오뚜기 키친이 문을 열었다. 오뚜기는 '오키친 스튜디오'를 서울 논현동에 열고 온ㆍ오프라인 쿠킹 클래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오키친 스튜디오에서는 요리 연구가, 셰프와 함께 하는 클래스뿐만 아니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 및 연인, 친구와 2인 1조로 캐주얼하게 즐기는 셀프 쿠킹 클래스도 만나볼 수 있다.
‘오키친 스튜디오’는 집처럼 편안하게 설계된 조리 공간과 더불어, 예쁘게 스타일링한 음식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조리한 음식을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과 락앤락 ‘데꼬르 시리즈(프라이팬, 냄비 등)’ 등 조리도구도 구비됐다.
지난 23일 김모아 셰프와 함께한 첫 번째 ‘스페셜티 키친 클래스’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진짜 프랑스 집밥’을 테마로 진행됐다. 오뚜기 제품을 활용해 라타투이, 카망베르 크로켓, 풀레로티 등의 프랑스 가정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문을 연 ‘오키친 스튜디오’는 음식을 함께 만들고, 먹고, 나누는 즐거움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라면서 “향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