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배우 이시영과 ‘맛있는우유GT’ 광고 첫선

입력 2022-03-17 13:53 수정 2022-03-17 15: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남양유업)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한 ‘맛있는우유GT’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약 9년만에 재개된 맛있는우유GT 광고는 TV를 비롯해 라디오,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스마트미디어랩(SMR)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맛있는우유GT는 2003년 출시한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맛’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새롭게 리뉴얼을 했다. 이번 광고 역시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차별화된 ‘맛’에 초점을 둔 가운데, ‘본능적으로 끌리는 우유 맛집 GT’라는 컨셉으로 신규 모델 배우 이시영과 함께 제작됐다.

경쾌한 CM송을 배경으로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는, 모델 이시영이 장을 보기 위해 마트에 들어서자마자 맛있는우유GT에 본능적으로 끌려가 제품을 잡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친근하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한 요소들을 가미한 이번 광고를 통해, 남양유업은 핵심 타겟을 비롯해 젊은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회사를 대표하는 파워브랜드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김명환 남양유업 BM은 “이번 맛있는우유GT 광고는 맛의 차별화에 중점을 둔 제품 컨셉을 유머러스하고 임팩트 있게 표현한 광고다.”라며, “신규 모델인 이시영 배우와 함께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다시 한번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맛있는우유GT’는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100% 질소충진해(살균유 저장탱크 기준) 공기와 접촉을 차단해 신선하고 깔끔한 우유 맛을 살리고, 진공상태(-0.5 bar 이하)에서 잡맛과 잡내를 뽑아내 순수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90,000
    • +0.09%
    • 이더리움
    • 3,438,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456,700
    • +1.6%
    • 리플
    • 785
    • +0.9%
    • 솔라나
    • 199,500
    • +0.81%
    • 에이다
    • 478
    • +0.42%
    • 이오스
    • 704
    • +2.92%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1.61%
    • 체인링크
    • 15,300
    • -1.16%
    • 샌드박스
    • 381
    • +5.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