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서울영상광고제서 3년 연속 금상 수상

입력 2022-01-06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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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 영상 캡처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 영상 캡처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은 주거브랜드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서울영상광고제 2021' 공공 캠페인 사례 부문에서 금상, TV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KCC건설의 스위첸 광고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연속 수상한데 이어 서울영상광고제 역시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는 늦은 시간부터 이른 새벽까지 수고하는 경비원들의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캠페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경비원들이 근무하는 노후된 경비실의 리모델링하는 모습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냈다. 지금까지 약 3320만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지난해 최고의 인기 광고 중 하나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해 6월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40여 개 이상의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는 등대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서 광고를 넘어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책임 또한 그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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