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속 비밀요원들이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와 LG 코드제로 A9S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5일 LG전자에 따르면 해당 광고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