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에서 ‘멀티 솔루션 비타민 톤 업 크림’을 출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 기간이 늘면서 자극적인 피부 화장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늘고 있다. 이에 스와니코코는 답답함은 줄이고 산뜻함은 살린 톤 업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 열매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비타민 성분을 느낄 수 있고,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 뽑아낸 혼합자차로 자극 없이 생활 자외선도 차단해준다.
스와니코코 제품개발 담당자는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저녁까지 지속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톤 업을 통해 커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스와니코코 멀티 솔루션 비타민 톤 업 크림은 간편하게 바르기에도 좋지만, 얼굴 전체에 펴 발라준 뒤 자외선에 특히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한 겹 더 발라주면 강한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칼라민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가 뒤집혔거나 화끈거릴 때 발라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겁지 않고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쿠션을 바른 피부 위에 얇게 발라도 생기 있는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멀티 솔루션 비타민 톤 업 크림은 마지막까지 사용 후 용기에 남는 불필요한 내용물을 줄이기 위해 튜브 펌프 용기로 만들어졌다. 공식 쇼핑몰에서 상시 구매가 가능하고 현재 신규 회원가입 시 웰컴 적립금은 물론 제품 무료 증정과 스페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