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처음처럼 부드럽게" 롯데온, '처음처럼X헤어플러스' 콜라보 앰플 선봬

입력 2021-07-26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음 달 2일까지 '처음처럼 에디션' 출시 기념 '헤어플러스' 전 제품 최대 40% 할인 판매

▲처음처럼X헤어플러스 콜라보 (사진제공=롯데온)
▲처음처럼X헤어플러스 콜라보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MZ세대를 겨냥해 롯데칠성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헤어 케어 브랜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26일부터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헤어 케어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함께 제작한 ‘한정판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롯데온은 ‘헤어 앰플 처음처럼’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처음처럼 에디션 키트(15㎖*6개)’를 정상 가격보다 3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고, 헤어플러스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처음처럼 에디션’은 국내 주류업체와 헤어 케어 상품이 처음 손잡고 선보이는 상품으로, 헤어플러스의 대표 상품인 ‘단백질본드 앰플(15㎖)’에 ‘처음처럼’의 라벨 디자인을 입혔다. 이번 협업은 소주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단백질본드 앰플’의 공통점에 착안해 진행됐다.

박영미 롯데온 뷰티 팀장은 “이번에 롯데온에서 단독 판매하는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은 헤어 제품과 주류 브랜드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라며 “MZ세대를 위해 기획한 굿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31,000
    • +0.32%
    • 이더리움
    • 3,427,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456,600
    • +2.35%
    • 리플
    • 806
    • +3.73%
    • 솔라나
    • 197,700
    • +0.15%
    • 에이다
    • 478
    • +1.7%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48%
    • 체인링크
    • 15,210
    • -0.85%
    • 샌드박스
    • 384
    • +6.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