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CI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전략적 비즈니스 제화 및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상호의 발전을 위해 이즈미디어와 전략적 업무 협약(MOA)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회사는 자체 컨텐츠 및 IP를 이즈미디어에 제공해 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서 활용할 예정이다.특히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NFT를 제작해 양사의 매출 성장을 제고할 것으로 알려졌다.
NFT는 트위터에 작성한 글, 목소리를 녹음한 파일 등 디지털 자산에 가치를 부여하는 증명서 개념으로 NTF플랫폼은 증명서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협약을 체결한 이즈미디어는 컴퓨터이미징 기술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사업,모바일 관련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고객 니즈에 맞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업이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발굴할 예정”이라며 “회사가 지향하는 선한 문화 컨텐츠를 공급하는데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해서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스튜디오산타클로스와 MOA를 체결한 이즈미디어는 올해 초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의친누나 랜디 저커버그를 사외이사로 영입해 주목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