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로 리조트 티켓 구매 시 할인 혜택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KB국민카드는 21일 오전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의 개발과 레고랜드 테마파크 티켓·호텔 숙박권 판매, 홍보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된 KB국민카드는 카드 부문 단독 파트너사다.
레고랜드는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전망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KB국민카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플랫폼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추후 더 많은 업계의 국내 선두 업체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내년 봄 성공적인 개장을 탄탄히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강원도 춘천 중도에서 공사가 진행 중으로 현재 공정률은 90%를 넘어서고 있다.